박문환 샤프슈터

http://cafe.wownet.co.kr/shooter

글제목
운영자
샤프슈터
회원수
23,012
새글
0
오늘 방문자수
14

새벽을여는편지 후기

제목 레버리지 EFT로 천천히 따라하기..

브론즈 vict3122 2015-11-06 오후 4:10:30

조회2,369

슈터님을 안 지도 어언 10개월.. 국고처에서 방송을 보고 다른 전문가들과 "격"이 다름을 느끼고 스마트 리포트 무료로 이용해 보고 회원이 되었습니다.. 첨에는 방송을 듣고도 제 맘대로 하다가 잃은 적도 많았지만..

월요 증권 교육을 여러 번 복습하고, 시황 리포트를 여러번 곱씹으면서.. 주파수를 열심히 맞추기 위해서 노력한 끝에.. 천천히 간다고 꼭 늦게 도착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.. (빨리 뛰어가다가 넘어져서 재수없이 발목삐면 가지도 못 하지 않겠습니까??)

저는 레버리지 ETF 위주로 하는데 이것만 해도 쏠쏠하군요..

 

그리고, 너무 고급진 리포트 덕분에 방송도 공해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. 10개월 정도 겪어 보니 샤모씨보다 더 시황에 대한 분석위 뛰어난 사람은 못 본 거 같습니다.. 그나마 샤모씨와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 5% 정도??

금리 인상에 대해서만 봐도 이상한 해석들뿐..(유가 때문에 물가는 낮게 보이는 것 뿐이고, 미국 경제가 좋아지니 긴축이 아니라 금리를 정상화 시키겠다는 것인데, 대부분의 패널들이 나와서 금리 올리면 긴축인 거 처럼 달러를 사라는 둥 악재로 해석.. 몸통과 그림자를 구분 못하는 듯..)

우리나라 수출입도 원화로 계산하면 어떨지 궁금하더군요.. (달러로 계산한 것보다 훨씬 더 좋게 보일 듯..)

다른 사람들과 달리 생활 패턴까지 바꿔서 새벽에 미국시장을 관찰하시고 시계열적으로 뉴스를 분석하는 "독종"은 샤프슈터 밖에 없습니다..

 

급등주 찾으시는 분, 성격 급하신 분들은 다른 방 가셔야 합니다.. 대신 변동성 적게 스노우볼 효과 누리시려면 천천히 교육부터 시작하신다면 거북이가 토끼를 이기듯이 비슷한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..

 

정말 시황은 너무 고급져서.. 다른 증권회사 리포트가 필요가 없습니다.. 당장은 안 맞는 거처럼 느껴지는 경우가 가끔 있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정말 꼭 들어 맞습니다..

 

단, 천천히 교육부터 하셔야 하고, 본인의 노력이 필요합니다.. 노력없이 번 돈은 쉽게 사라지더이다..

 

슈터님~~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, 겨울철 건강 조심하십시오~~ 

댓글[3]
이토니 박문환샤프슈터 강의를 듣는것이 60평생 처음인데요. 세상에 이용당하고 나름대로 터득하고 세상을 살아가다 코엑스강연회 를 가서 듣고 회원이 되고싶어 등록했는데요. 첫째 샤프슈터께서 성실하시다는걸 피부로 느끼며 공부하고 있습니다. 2015-11-10
거센바람 저도 동감합니다 샤프슈터님께서 안계셨다면...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열심히 월요증권교육 반복해서 듣고 스마트리포트 열심히 듣고 합니다 알고 가는길과 모르고 가는길은 천지차이고 항상 감사하게 스마트리포트를 읽고 있습니다~^^ 2015-11-10
샤프슈터 감사합니다. ^^ 2015-11-07
댓글 감정표시 아이콘